2008년 11월 16일 일요일

이번에 6화에 실릴 호소문입니다.

-작가의 환단고기에 대한 생각-

환단고기 애기하려니까 손이 안움직이네요. 잠깐 얘기는 하고 지나가야 겠습니다.

여러분, 속지 마십시오. 쥬신이니 환국이니 치우천왕이니 모두 사기꾼 이유립과 그 일당들이 창조해낸 역사소설입니다.(동시대 최고로 어려운 소설인듯) 환단고기가 부각된 이유는 일제강점기 시절 과거에 친일행적을 저지른 사람들이 광복후 자신의 친일행각을 감추기 위해 저지른 일 때문입니다.
예로, 재야사학자로 불렸던 문정창의 예를 들어봅시다. 이 사람은 1923년에 조선총독부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친일파입니다. (이미 친일인명사전 수록예정자 명단에 올라와 있음) 이 사람 이외에 과거의 재야사학자들 중에서 친일하던 사람들이 꽤 됩니다. 현재의 재야사학자들은 모두 이들의 말과 논리에 현혹되어 넘어간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환단고기의 원류는 친일파들이며 그 논리는 일본의 제국주의 시절의 대동아공영권에서 따왔으며 이를 유지할 수 있는 힘은 한국인의 열등감과 자괴감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독자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환단고기같은 위서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이미 빠진사람은 구할 수 없지만 빠지려는 사람은 구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정신 차리고 역사를 바로봅시다.

 

환국은 이유립에 의해 창조된, 이 지구상에 전혀 존재하지 않았던 가상의 국가이며 배달국도 마찬가지이고 단군조선은 재조명 해야할 대상입니다.
인류의 기원지는 아프리카이며(현재 정설) 바이칼 호(천해가 아닙니다)는 절대로! 아닙니다. 

 

제가 매식자(쿠투넷에서 사용하는 용어, 매국노 식민사학에 물든 자식)라고요?

 

뭐, 빠진사람은 구할 수 없으니까 그들에게서 만큼은 욕을 실컷얻어먹어도 좋습니다.

 

저도 한때는 환빠였던 시절이 있었으니까요.

 

그 때 '대한쥬신제국기'를 연재 했었는데 환빠에서 벗어난 지금은 작품의 완전 수정 아니면 완전삭제라는 방법을 써서라도 어떻게든 환빠였던 흔적만이라도 지워버리고 싶습니다. 쪽팔립니다. 환빠들의 짜맟추기 논리에 걸려 들어 고생한 지난 1년동안의 시간이 아깝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서 제 의견을 말합니다.

 

1. 정부에 환단고기의 완전페기처분과 소각을 요구합니다.

 

2. 국정원에 우리역사의 비밀(무슨비밀이 있다고 비밀이냐 비밀은…순 음모론 사이트http://www.coo2.net)과 한민족참역사 등 역사왜곡사이트들을 폐쇄하고 아니면 링크를 http://orumi.egloos.com/3390711로 돌리는 방안을 요구합니다.

 

3. 간도지방영유권을 영구히 포기합니다. 그리고 통일에 국력을 매진토록 합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국경협상을 다시벌여 녹둔도만큼은 되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4. 반민족행위특별조사위원회를 다시 만들어 친일파 후손들의 사회적 매장을 추진할 것을 요구합니다.

-박창범 교수의 재산을 몰수하고 교수자격을 박탈합니다.

 

환빠짓은 나라의 이미지에 막대한 손상을 끼치고 주변국들에게 전쟁 준비 현상을 유발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