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6일 토요일

요즘들어서 방문자수가 부쩍 늘어나서 기분이 무지 좋습니다.

 

저는 매일매일 방문자 기록이 깨지는 재미에 블로그를 하고있답니다.

댓글 4개:

  1. ㅎㅎ 저는 그래프 하루더 성장하다가 그다음 부터는 그 근처에도 못가고 있지요,,,

    포스팅 하지 말걸그랬다는. ㅋㅋㅋㅋ



    기분좋으시겠어요^^

    답글삭제
  2. 저도 8월 19일에 정점에 달했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방문자가 점점 줄어들다가 갑자기 확 들어오니까 기분이 얼떨떨합니다. 참는자에게 복이 있나니, 언젠간 방문자수기록을 매번 갱신할 기회가 올거에요 힘내세요^^

    답글삭제
  3. 저도 주말때면 항상 최고신기록 경신이죠.. 평일때는 1/2 수준으로 ㅠㅠ

    답글삭제